본문 바로가기
고경당과 함께 떠나는 여행/하는짓거리들

정말 멋진 사게오

by 고경당 2006. 1. 5.
오늘 오랫만에 외국인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굉장한 사진을 얻었습니다

카라쿠미 방식으로 직조 처럼 보인데다가 색채가 대단히 화려하므로 처음에는 카라쿠미인줄 알았습니다만 쿠미히모라고 하더군요 탐나는 물건이네요 일본에 연락해서 구입을 하려고 생각합니다만

헷헷 물론 가격이 문제 겠지요 상담을 해서 어떤 색깔을 할지 방식은 어떻게 하는지 까지도 가능하다 합니다 아마도 굉장히 비쌀것 같네요 문제는 이것에 맞는 도검이 없네요 돼지목에 진주목걸이가 되겠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