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경당과 함께 떠나는 여행/하는짓거리들

크윽!! 3위밖에 못했습니다

by 고경당 2009. 9. 27.

 

결석이 있을때 가능하게 한다는 신주쿠구민검도대회에서 아쉽게도3 위를 했습니다

원래 정식 신청이 아니기에 될지 모르지도 모르지만 구민 축제정도로 인식이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와 다른게 세라복을 입은 어린소녀들이 경기보조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등띠도 묶어주더군요 아휴 귀여워라..... 왜 아자씨들이 원조교제를 하는지 조금은 알뜻합니다

ㅎㅎㅎㅎ 물론 원조교제는 안돼지요 ㅋㅋㅋㅋ

그 덕분일까요

 

 

1회전 다카기 (도교이과대) 2:0머리 머리

2회전 에이다 (와세다도코카이) 2:0머리 머리

3회전하라 (오다큐철도) 2:1 허히: 머리 연장 찌름

4회전 (와세다대검도부) 이름은 그닥 생각이 안나서 1:0

5회전 (후지 제록스) 성이 외자라서 잘 몰겠습니다 연장 머리 1:0

 

룰은 전검련 제약 일반 예선 4분 준준결승부터 5분 이었습니다

아쉽게도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만 3위에 그쳤습니다

그후에 신주쿠연맹 노미카이가 있었습니다

많은 심판선생들이 오셔서 술을 권하면서 격려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외에도 포인트와 어드바이스를 전해주신분도 있고 연습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오자와선생에게는 농담아닌 농담을 받았습니다

내가 첫상대였으면 1회전에 떨어졌다

선생은 8단이자나요

ㅋㅋㅋㅋ 너무 좋아하시는데.........-__-;

그후에 오오쿠보선생님과는 따로 면담시간을 가지고 격려의 의미로 식사를 사주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이자와선생, 마츠모토선생,오오쿠보선생, 그리고 응원해주신분들에게 감사의마음 전합니다

 

 

 

 

12시쯤 맞추어 오라는 분부로 천천히 도야마공원으로 갔습니다

 

검도대회라고 해서 오는 분도 있군요

 

 

조그만하게 플랙카드가 없고 글씨로 대회를 알리고 있습니다 아주조그만 대회겠구나 들어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러나........

 

코트가 6개나 있는게 지역구라고......? 그것도 동네 대회가........?

 

3단부에서 아깝게도 3등했다.오오쿠보선생은 우승하면 곤란하기 때문에 곤란했다고 하지만 내심 우승을 했으면 하는 분위기다

첫출장에 입상이라서 모두들 예상하지 몼했다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