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재미있는 잡동사니들/데누쿠이 ( 면수건 )

오랫만에 제가 수집한 면수건들을 정리 하려고 꺼내봤습니다

by 고경당 2007. 4. 16.
오랫만에 제가 수집한 면수건들을 정리 하려고 꺼내봤습니다
수집한게 꽤 되더군요 하나 하나 꺼내어 잘 펴보고 문제가 없나 살펴보다보니
한장 보다보니 박스에 다 안들어가더군요 약 200장정도 되는군요
돈으로 계산 하면.... 감당이 안돼는군요
(금액을 공개했다간 집에서 쫒겨납니다.)
마음같아서는 집안에 장식 하고싶은 것이 많습니다만 부모님들이 우리집이 무당집이냐?
라고 하셔서 다시 봉인을 하고 말았습니다
게다가 지인들이 검도를 하는 분들이라서 꼭 구경하면 달라고 아우성들이라서 보여주기 겁이 나기 까지 하네요
(꼭 달라는 것이 비싼것만 달라는군요)
안됀다고 완강하게 버티면 얼마나 돼길래 면수건 한장가지고 생색낸다 하시는분도 많습니다
(그중에는 10000엔이 넘는것도 있답니다.....)
어찌 되었건 한번 저의 컬렉션들을 전시회를 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물론 제가 만든것은 거의 없습니다만 언제한번 추진을 하려고 생각중입니다